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저 핸드폰이 LG G1 인데요 핸드폰 버전이 4.2인대 최신버전이라 고 뜨는대 4.3으로 업그래이드 못해요?
조회수 32 | 2014.12.08 | 문서번호: 21510993
전체 답변:
[지식맨]
2014.12.08
4.3은 LG회사에서 업그레이드 파일을 올려줘야지 업그레이드 할 수가 있는겁니다. 4.2가 최신버전이라하면 최신버전인겁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4.3은 LG회사에서 업그레이드 파일을 올려줘야지 업그레이드 할 수가 있는겁니다. 4.2가 최신버전이라하면 최신버전인겁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연관]
저핸드폰이 Lg아카폰인데 저는아직 버전이4.4고 저통신사 LG U+ 인데 업데이트가하나도설정에 최신번전이래요 롤리팝 업데이트 5.2 로하고싶어서 컴퓨터로 업데이트시도했는데도 컴퓨터에서도 최신버전이래요 Skt아카도돼고 kt아카도돼고 LG U+안돼는건가요 ㅠㅠ
[연관]
아이폰4.3으로 업뎃했는데 4.2나4.1로 바꿀수는 없나요
[연관]
lg g3 screen 인데요. 폰을 샀을때 설정에서 버전을보니까 롤리팝 5.0.0 이였는데 구글소프트업데이트후 킷캣4.4.4로 내려갔어요. 버전도 내려가나요?? 해결법좀 알려주세요.
[연관]
아이폰4g 최신버전이 4.4.3인가요
[연관]
[엔터테인먼트/예술]폰기종 옵티머스 G이고 안드로이드버전이 4.1.2에요.. 4.2 이상으로 업데이트할수있는 방법 있나요? (컴퓨터말고 핸드폰으로만 할수있는거요.. 제가 컴퓨터가 안되서.)
[연관]
[꿀IT] LG 신작 G4 해상도 G3·갤노트4 뛰어넘나??
인기 질문:
[인기]
중국 나라 이름을 순서대로 알려줄 수 있나요?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000-000-0000 이 번호는 무슨번혼가요
[인기]
축구 언더오버 뜻이먼가여?
[인기]
축구토토승무패12히차4등당첨금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일본 야구는 연장 몇 회까지 가나요?
[인기]
부천에서 월드컵응원하는곳이 어디야??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욕 시발의 뜻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