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중학생때 친구들과 누구나 많이 싸워요 다툼을 잘 풀어나가려고 노력해보시고 우울한 노래만 찾는게 이상한거 아니고 노래로 위로 받는 경우 많으니까 힘내세요
조회수 21 | 2014.12.06 | 문서번호: 21505037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제가중학생인데 노래를 어떻게하면 잘부르나요
[연관]
친구들이랑 노래방에서 신나게 놀고싶은데 저만 잘 못노는데 어떻게하죠?
[연관]
저는 여중에 다니는 한 학생인데요 솔직히 제 친구가 너무 부러울 때가 많아요 내일이 축제인데 축제 때 나가는 방과후 (댄스.기타부 등등)와 노래 및 댄스에요 제 친구는 연극도 하고 노래도 잘 불러서 나가고 게다가 저랑 같이 기타부인데 우리 반 아이들은 선생님께서 기타부라고 말씀하시면 무조건 그 친구의 이름을 말해요..너무 짜증났어요 제가 제 친구보다 기타 잘치거든요...근데 노래는 부족해요 그 친구보다... 반 아이들은 노래 잘부르는 그 친구를 엄청 칭찬을 하죠...너무 부럽고 싫어요...원래 이런 마음 가지면 안된다는거 알지만서도...이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야할지도 복잡하고..항상 우울할 때가 있지만 겉으론 밝은 척해요....지금까지가 제 상황이에요 본론을 말하자면 저 이제 못참겠어요 자꾸만 그 친구를 못되게 굴고싶고 못된장난을 치고싶어요....즉, 친구 괴롭히는 방법 좀 효력있게 10가지 적어주세요 부탁합니다!
[연관]
친구들이랑 노래방에 왓는데 쉬우면서 좋은노래 추천좀해주세요
[연관]
친구들이랑 노래방가는데 안망가지면서 잘부를수있는노래장르별로추천
[연관]
친구에게 불러줄 노래 몇곡 추천좀 해주세요
[연관]
친구들이랑 노래방가서 부를 락좀추천해주세요
인기 질문: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딸초의 뜻??!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6월25일에예전에공휴일이었나요?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치트코드좀
[인기]
이초석목사님애대해서 알려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