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누구나 그런때가있어요. 우리 좋은친구로지내자고 연락한번 해봐요? 안해보고 후회하는것보다 해보고 후회하는것이 낳다고 용기내서 고백해봐요 그럼지금갖고있는 마음보다는 한결 가벼워질테니까요
조회수 27 | 2014.12.04 | 문서번호: 21499477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친구로 지내면서 그 사람 보다 나은 모습, 사귄다고 중요한 것이 아닌 친구로서 남아있더라도 잘 해주고 오래 가는 우정을 쌓으려고 해야지 사귀어주지 않는 다고 헤어지면 후회 합니다
[연관]
그렇게 좋다면 친구로 힘들게 지내시는것 보다 고백을 용기내서 해보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만일 제가 그 입장이라서 정말로 좋아한다면 제가 고백을 해서 차일지언정 제 마음을 고백한것 이니깐 슬프긴 하겠지만 후회는 없을것 같네요
[연관]
좋은친구로남고싶다고해서통화하고그러면괜찮다가 만나면또관계갖게돼요 둘다어쩌다
[연관]
미련남고 후회되고 생각나고 다시잘되고싶어도 일단친구라도하잔말이나올수잇어요?
[연관]
좋은친구로지내고싶은데연락하면싫어할꺼같아요
[연관]
받아 주지 않아도 톡하는건 그분이 마음이 여려서 끊고 맺음을 잘 못하는것 같고요. 님이 편하고, 조금은 호감이 있긴 하지만, 사귈만큼 아주 좋아 하진 않고, 그냥 편한 친구로만 연락하며 지내고 싶은것 같네요. 너무 서두르지 마시고, 톡으로만 가끔 한번씩 편하게 연락 하며 인연을 이어가보세요. 좋은 친구가 될것같은 생각~!!!! 그렇게 지내다보면 언젠가는 정이 들겠죠. 부담스럽게 보채지 말고, 천천히 다가가 보세요. 좋은 결과가 생길지 혹시 모르죠.
[연관]
우린좋은친구가되어있을것이다그이후에감정은그때가서다시천천히생각하자하지만이것만
인기 질문: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여자가 음기고 남자가 양기인가요 여자가 양기인가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32회차3등당첨금확실히얼마죠?
[인기]
축구중계라디오채널은??
[인기]
밍키넷같은사이트 뭐가잇나요?
[인기]
로또 5천원 당첨되면 점포에 가서 당첨금 달라라고 하면 되나요?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메이플 금이간안경 어떻게구하죠?
[인기]
군수의 월급은 얼마입니까
[인기]
딸초의 뜻??!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