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지금 중1인데요 지금부터 공부해도 늦지않았죠? 그전에는70점 대였는데요.현재 저의 목표는 외고예요
조회수 84 | 2014.11.30 | 문서번호: 21487174
전체 답변:
[지식맨]
2014.11.30
네 중1이 곧끝나죠이제 이제부터시작이에요 겨울방학때부터 중2학년 공부 영수위주로 예습하고 고등학교 영어도 미리미리 준비하고 전혀늦지않았어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지금 중1인데 공부안하면 어떻해되나요?
[연관]
지금 중1인데 공부안하면어떻학되나요?
[연관]
지금 중1로 공부를 하려고 하는데자꾸 허전한 것처럼 느껴지는게 왜그럴까요?
[연관]
지금 중3 학생인데요 1,2학년때 65-70점대 가내신점수 알려주세요.
[연관]
고1학생인데요 지금부터 공부해도 늦지않나요...제가 많이 뒤쳐지는듯합니다
[연관]
지금 중1 2학기를 보내고 있는 학생입니다. 이제 중3형, 누나들이 자사고, 특목고 등은 준비하고 있어서 저는 지금부터 자사고 같은곳을 준비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지금 제가 가고싶어하는 자사고가 상산고, 한일고 인데요 알고싶은것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1.지금 중1 1학기성적은 주요과목 국어b체육b 수행 올a 이고요 2학기는 자유학기제라 중간, 기말 안봤습니다. 혹시 1학기 과목성적도 서류전형에 반영돼나요? 2.상산고와 한일고 서류전형 합격 커트라인(?)같은것 알러주세요. 2~3학년 주요과목과 체육과목 b하나도 없어야 한다고 알고있습니다. 3.지금 저는 수학 중2 2학기까지 선행. 과학 중3 1학기까지 선행을 하였지만 과학은 지금 학원을 안다니고 선행을 중단했습니다. 상산고,한일고 선행은 어디까지 해야 좋나요? 4.제가 지금 영어선행을 못하고있습니다.(ㅠㅠ) 지금 자습으로 영어3800제1학년꺼를 하고있지만 이대로는 안됀다 싶어 영어과외or학원을 다닐까 생각중입니다. 상산고와
[연관]
지금 중1 2학기를 보내고 있는 학생입니다. 이제 중3형, 누나들이 자사고, 특목고 등은 준비하고 있어서 저는 지금부터 자사고 같은곳을 준비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지금 제가 가고싶어하는 자사고가 상산고, 한일고 인데요 알고싶은것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1.지금 중1 1학기성적은 주요과목 국어b체육b 수행 올a 이고요 2학기는 자유학기제라 중간, 기말 안봤습니다. 혹시 1학기 과목성적도 서류전형에 반영돼나요? 2.상산고와 한일고 서류전형 합격 커트라인(?)같은것 알러주세요. 2~3학년 주요과목과 체육과목 b하나도 없어야 한다고 알고있습니다. 3.지금 저는 수학 중2 2학기까지 선행. 과학 중3 1학기까지 선행을 하였지만 과학은 지금 학원을 안다니고 선행을 중단했습니다. 상산고,한일고 선행은 어디까지 해야 좋나요? 4.제가 지금 영어선행을 못하고있습니다.(ㅠㅠ) 지금 자습으로 영어3800제1학년꺼를 하고있지만 이대로는 안됀다 싶어 영어과외or학원을 다닐까 생각중입니다. 상산고와
인기 질문: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 3등당첨금액이대부분얼마정도인가요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축구 승무패 2등 당첨금 내역좀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토토 당첨금을 수령할때 복방에서 받으려면 꼭 구입한 곳에서만 받아야해요?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12히차4등당첨금
[인기]
일본야구는연장몇회까지하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