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제가 좋아하는 얘가 있는데 고백했다 사기다가 서로 오해가 있어서 헤어졌어요 그리고 한달뒤쯤 제가 다시 고백을 했는데 차였어요 근데 계속 그얘가 거슬리고 생각이나요 고백을 다시 해야할까요??
조회수 61 | 2014.11.25 | 문서번호: 21471474
전체 답변:
[지식맨]
2014.11.25
미련이남지않고후회하지않을선택을하시기바랍니다.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제가 사귀던얘의 부모님의 반대로 헤어졌는데 지금도 서로 좋아하는 마음은 있어요. 그런데 어느날 고백을 받았는데 장난인줄알아서 물어봤더니 그얘가 진짜라고했다더군요. 전 고백받은걸 사귀었었던얘한테 말했더니 그얘는 자기랑은 못사귀니까 사귀라더군요. 하지만 저는 고백한얘보고 생각해보겠다고 하고 시간이 지나고 미안해라고 보내며 찼습니다. 고백반얘는 그래라고보내고 끝났고요. 그리고 한 하루나 이틀정도지나고나니까 찬게좀 후회가되더라고요.(예전에 좋아했었어서) 1.만약 제가 그얘한테 고백한다면 전 쓰레기인가요? 2.고백한다면 뭐라고 고백하죠? 3.고백하면 받을까요? 4.예전에 사귀던얘가 사귀라는게 진심일까요?
[연관]
내가 좋와하는사람이있는데 고백했다가한번차여써 다시 고백해도될까??
[연관]
계속 고백하다보면 차기 미안해서라도 사귀게 되잇음 그리고 계속 고백하는거 조고 얘가 정말 나를 좋아하는구나 하고 받아줘요 ㅋ
[연관]
다시 고백할땐 제가 겪어봐서 아는데 조금 생각하겠다고 붙잡는게 가장 좋아요
[연관]
좋아하는 얘가있는데 고백할려면 어덯게해야하나요?
[연관]
제가 좋아하는애가 있는데 어떻게하면좋을까요 ? 고백을해야하나요? 아님 그냥 포기?
[연관]
고백을 받아서 찼는데도 계속 고백을 해요ㅠ뭐라해야 멈춰요?
인기 질문:
[인기]
스포츠토토에서 마핸과 플핸이 무슨뜻?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이초석목사님애대해서 알려주세요
[인기]
일본어로 야메떼,기무찌 뜻이뭐임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군수의 월급은 얼마입니까
[인기]
못되쳐먹다 와 못돼쳐먹다 혹은 못되처먹다 와 못돼처먹다 중 뭐가 맞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