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정말 나쁜 친구들이에요 선생님과 부모님과의 상담을 통해 반드시 학교폭력을 뿌리뽑으세요
조회수 21 | 2014.11.08 | 문서번호: 21414311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친구들끼리도 아니고 선생님이 학생을괴롭힌다면 일단 부모님한테 얘기를 먼저하시고 학교에서 그 선생님이 괴롭힌다고 상담을하시는게 나을거같네여.
[연관]
학교폭력을 보고만있지않고 선생님께 말하거나 친구들과함께 해결하는것
[연관]
먼저 부모님께말하고 상황을 계속이어가다가 부모님이 필요하다싶으면 이야기하시고요 친구들끼리 대화로풀어나가보고 선생님께 상담을 해도좋습니다
[연관]
친구들 문제로 힘든거라면 부모님과 상의후에 전학을 가도록 하세요
[연관]
학교폭력 상담소에 전화하시는게...
[연관]
중딩인데 부모님께서 교장선생님이랑 같이 전학에 관한 상담을 하면 학교장추천서를 ?
[연관]
일단 낼학교가셔서 조용히계시다가 친구들이 먼저 시비를걸면 같이 대꾸하세요 그러고나서 때릴려고그러면 어느정도증거가 될수잇는정도로 맞으신다음에 선생님께 말하시지마시고 학교를 뛰쳐나와 경찰서나 117에 연락을 하시고 안전한곳에 계세요 그리고 담날 친구들은 님을 건드리지도 못할겁니다 그다음에 전학은 크게 권하고 싶진않습니다 요즘엔 네트웍이 발달되고 일진세끼들은 그냥 넘어가진 않거든요 그래서 전학은 가시지마시고 어차피 어떻게 되건 찐따라는 수식어는 따라다닐겁니다 그래도 그전보다 안정된 생활 그리고 그속에서 별로 친하진않았지만 나를 안탑깝게 여기고 도와주고싶어도 미쳐못도와주었던 그런친구들을 찾으시면 먼저 다가가 손을 내밀고 그 친구에게는 그전에 했던행동들은 다 잊으시고 각별하고 서로 좋게 맞춰가면서 서로의 고민과상담을 같이 이야기하고 많이는 아니더라도 조금이나마 도와줄수잇는 친구를 사귀세요...어차피 사회생활이나 사회나갈준비할때쯤이면 님을 괴롭히고 따돌렸던 친구들도 후회하게 될것입니다..그리고 또한가지 나중에 정신차리고 님이 철이들게되시면 정말각별하게 친한친구 한두명만 있어도 충분합니다...저도 님보다 어쩌면 더 심하게 수난과고통과역경을딛고 지금은 그나마 잘지내고 잇는 사람들중한명입니다...님은 혼자가 아닙니다...너무 자기자신만생각하지 마세요...부디 좋은답변되시길바랍니다
인기 질문:
[인기]
루즈핏의 뜻이뭔가요???
[인기]
6.25는 원래 공휴일이었나요??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중국 나라 이름을 순서대로 알려줄 수 있나요?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지로시작하는 한방단어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이초석목사님애대해서 알려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