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연예/핫이슈]저는 지금 초등학교5학년입니다. 제가지금 좋아하는 여자친구가 있는데요 같은 학교이고서 같은반이에요. 1학기에는 꾀나 많이 친했러요. 그런데 2학기에는 별로 안친해졌는데....이제는 조금 친해졌어요..... 이렇때에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저는B형이고서 피아노를 좋아해요.
조회수 26 | 2014.11.07 | 문서번호: 21413460
전체 답변:
[지식맨]
2014.11.07
여자친구가다니는학원을다니면서자연스러운자리를만들고공감대를늘이는것이좋을거같아요 좋은친구되세요 감사합니다 ID:changsh2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연예/핫이슈]제가 좋아하는 여자아이가 있는데요... 같은 학교지만 남녀각반이라 친해지지는 못하고 학원을 같이 다녔었는데 그냥 서로 얼굴만 아는 사이에요 이제 방학하고 곧학교도 졸업하고 학원도 끊었는데 친해질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연관]
[연예/핫이슈]좋아하는 여자애가 있는데 부끄러워서 고백을 못할것 같아요 어떻하죠 학교친구여.....
[연관]
제가 초등학교 6학년여자인데요 같은반에 좋아하는 남자애가 생겼어요.근데 걔가 저랑 4학년때부터 지금까지3년째 같은반이 거든요. 그래서 걔가 저한테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도 궁금하기도하고... 그리고 고백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초등학교 남자애들은 어떤여자를 좋아하나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애가 저를 좋아하는지 알아볼 수 있는방법도 알려주세요.제가 연애를 한번도 안 해봐서 모르겠어요.남자친구를 꼭 사귀고 싶은데 꼭 알려주세요.
[연관]
[연예/핫이슈]안녕하세요저는5학년여자아이입니다제가좋아하는사람이있는데요그아이이상형이순진한애래요근데저는차가워지고싶고도도해지고싶어서어제부터친구의도움으로좀도도해지고있는데요근데도도해지면제가좋아하는애가저를싫어할거같아요어떻거해야하죠?
[연관]
[연예/핫이슈]제가좋아하는여자애랑 같은학원에 다녀요 근데 걔 친구도 같은학원을다니는데 저만보면 웃어요
[연관]
[연예/핫이슈]제가 좋아하는 여자애가 잇는데요 걔한테 고백햇는데 거절당햇어요 그런데도 저는 학교수업을 들을때도, 게임이나 공부를할때도 걔만 생각나요 어떻하죠?
[연관]
[연예/핫이슈]저는초등학교6학년입니다 그런데 학교에서 한애가 저를갑자기 은근히 싫어합니다 저는그애랑친해지고싶은데......방법좀여
인기 질문: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지로시작하는 한방단어
[인기]
축구토토승무패32회차3등당첨금확실히얼마죠?
[인기]
월드컵에서 레드카드로 퇴장당하면 다음경기때 10명에서 경기하나요?
[인기]
속담배와겉담배차이가뭔가요?속담배하는법과겉담배하는법알려주세요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스포츠토토에서 마핸과 플핸이 무슨뜻?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중국 나라 이름을 순서대로 알려줄 수 있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