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이제 수능이 끝나고 내년이 되면 남자친구는 대학생 저는 고3이 되는데 지금은 만난지 7개월정도 됐구요.남자친구말로는 의대여서 여자없다 예쁘지도않다 이러는데 전 일부러 제 앞에서만 그렇게 말하는것같고 간호학과랑 같이 지내는데 의대가 거의 다 남자면 뭐해요 간호학과가 거의 다 여잔데ㅋㅋㅋㅋ대학생이랑 고등학생이랑 헤어지지않고 잘만나는 경우가 있긴한가요?
조회수 116 | 2014.11.05 | 문서번호: 21407123
전체 답변:
[지식맨]
2014.11.05
남자친구를 조금 더 믿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분명 사랑은 더 깊어지실겁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고3 남자친구랑 다른대학가면 멀어져요?
[연관]
이제 고등학생3학년인데 여자친구를가지는건 무리겠죠?
[연관]
[의학/건강]남자친구와 성관계를햇는데 현재 생리예정일은 이틀지낫고요.. 고3(학생)이라 불규칙할순잇지만..꿈에 마녀인데 남자엿고요 남자물건의모양이 갈고리처럼되어잇엇고요 근데 남자인마녀가 제 안으로 집어너을려고햇는데 안들어가니까 제가 직접벌려서 들어가게하고 한두번?찔럿는데 남자친구한테 전화가와서 깻거든요... 무슨 꿈일까요..?
[연관]
고3때 남자친구랑 다른대학가서도 계속 사귀는방법??
[연관]
저는이제고3이되는데 남자친구는이제대학을졸업해요. 헤어지는게맞는건가요?
[연관]
3년간 사귀다 대학이 멀어진다면 헤어지게되나요? 여자친구가 여자는 남사친있어도 된다 이런 성격이라서 너무 불안하네요 저는 외엔 단 둘이 만나는건 안된다고 생각 하거든요.. 이쁜 편인데 남자친구 있다그래도 막 작업거나요? 요즘엔 술먹여서 어떻게 하려고 그런 짓은 안하죠?
[연관]
남자친구는대학생이고전고3인데다음주가중간고사인데백일이라서만나자고하는데어떡하?
인기 질문: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부산월드컵응원장소어디예용???
[인기]
축구 승무패 2등 당첨금 내역좀
[인기]
인파선암이 뭔가요? 증상도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축구중계라디오채널은??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군수의 월급은 얼마입니까
[인기]
일본 야구는 연장 몇 회까지 가나요?
[인기]
슘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못되쳐먹다 와 못돼쳐먹다 혹은 못되처먹다 와 못돼처먹다 중 뭐가 맞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