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신혼부부인데 유산을 경험하게됬어요 제 몸상태도 말이아닌지라 걱정되지만 괜히 자책하는남편을보니 마음이너무아프네요 뭐라위로해줘야할까요..
조회수 43 | 2014.11.05 | 문서번호: 21406433
전체 답변:
[지식맨]
2014.11.05
여보 우리의 아픔이 우리 사이를 더 돈독하게 한것 같애. 당신의 잘못이 아니니깐 우리 더 사랑하고 결합하는 계기가 되자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null
[연관]
나을형편도안되고 제가골반염이랑 성병걸린적도있고 철분도부족하고 스트레스도많이받는데 유산될확률은있나요..아기한테는너무미안하지만감당이안되서요..
[연관]
[의학/건강]제가 작년도 12월달에 임신테스트기를 해봤었는데요 희미한두줄이나왔었습니다 그런데 학생이라 병원에가기무서워서 좀 미루고있었는데 약간 하혈같은 생리를했습니다 배고아프구요 그때저는 그냥 막연히 생리하는건줄알고 임신이아닌줄알았었는데생각해보니 유산일수있겠가싶어서요 2달이좀 지난지금 요즘 생리를 너무오래하고 생리색이 좀이상해 산부인과에 가보려하는데요제가만약 유산을했었던거라면 병원에가서 확인할수있을까요?
[연관]
[의학/건강]제가 12월달에 임신테스트기를했었을때 희미한두줄이나왔었어요 그러다가 1월달에 생리를했는데 하혈하듯이생리를하고 배가좀많이아팠어요 학생이라 산부인과가기 무서워서 그냥 임신이아니구나 했는데 생각해보니 자연유산일수도있을꺼같아서요 지금 산부인과에가서 유산을했었는지 알수있을까요?
[연관]
유산을 많이 했어요 나중에 임신하는데 문제가 생길까요? 병같은건 걸리나
[연관]
질염의심되서산부인과가보려하는데요성관계경험잇지만내진하기싫어서안했다고해도되나
[연관]
신애 유산한적잇엇나요??
인기 질문:
[인기]
딸초의 뜻??!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사직야구장경기시작몇시간전부터입장가능한가요??
[인기]
빅뱅콘서트취소표언제풀리나요?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까지 16강 진출횟수 알려주세요
[인기]
로또번호 몇개맞아야 5등이예요?!
[인기]
슘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천주교 주모경 기도문 알려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