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의학/건강]틴트에는 발암물질이 들어있다고 들었어요. 그런데 틴트를 바르면 자꾸 이빨로 빠져나가서 매일마다 틴트를 소량씩 먹게되네요. 이런식으로 발암물질이 들어있는 틴트를 계속 실수로 먹게 된다면 얼굴색깔이 누래지거나 어두워질까요..? 걱정되네요.ㅠㅠ
조회수 60 | 2014.10.22 | 문서번호: 21364123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의학/건강]틴트에는 발암물질이 들어있다 들었습니다. 틴트를 바르다가 이빨에 묻어서 매일마다 틴트를 먹게 되는데, 이러면 틴트 안의 발암물질이 피부에 영향을 미쳐서 피부색이 칙칙해지거나 누래질까요? 얼굴이 하얘서 더 걱정되네요.
[연관]
[어학/영어]틴트엔 발암물질이 있다고 들었는데 틴트를 바르다가 이빨로 자꾸 빠져나가서 그 틴트를 매일 먹게 되는데 그렇다면 틴트에 있는 발암물질이 영향을 미쳐서 피부색이 누래지거나 어두워질까요..? 피부가 아주 하얘서 티가 잘 날 거 같애요 ㅠ
[연관]
[의학/건강]틴트를 바르다가 실수로 이빨에 자꾸 빠져나가서 그러면 저절로 조금씩 먹고 그런식으로 1년동안 계속 이래왔는데 이런식으로 틴트 조금씩 계속 먹으면 얼굴빛이 누래지거나 어두워지나요? 얼굴이 하얀 편인데 그럴까봐갑자기 걱정되네요
[연관]
[의학/건강]선천적으로 타고난 엄청하얀피부에요. 몇년전부터 드문드문 바르긴 했는데, 이번년도 들어서 한마디로 틴트를 달고사네요. 제가 조절 능력이 안좋은건지, 틴트 바를 때마다 이빨로 빗나가요. 그럴 때마다 그냥 틴트를 먹어버리는데, 이런 과정이 너무 오래되다 보니까 뜬금 걱정이되네요. 혹시나 틴트가 간을 안좋게 하거나 피부에 영향을 미쳐서 지금 제 유일한 자랑거리인 하얀 피부가 누래지거나 색소침착되진않을까...ㅠㅠ 안심이 안 되네요. 확실한 답변 주시길 부탁드려요*^^*
[연관]
[의학/건강]80세된노인이몇 칠동안밥도먹지못하고물도제되로먹지못하고아프곳은없고소변색갈이붉은색이며박커스만조금먹는데요살도엄청많이빠지고몸색갈이전체적으로노란색이여ㅣ요
[연관]
null
[연관]
살짝검한피부인데 베네피트 틴트중 무슨색이 잘어울릴까요?
인기 질문:
[인기]
6월25일에예전에공휴일이었나요?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밍키넷 사이트좀여
[인기]
속담배와겉담배차이가뭔가요?속담배하는법과겉담배하는법알려주세요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이초석목사님애대해서 알려주세요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루즈핏의 뜻이뭔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