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컴퓨터/게임]안넝하세요 제가 컴퓨터를 어제샀는데 사이퍼즈가 할때마다 렉걸림 현상입니다 ㅠㅠ 사양은 i5 gtx650 에 4기가입니다
조회수 183 | 2014.10.20 | 문서번호: 21359499
전체 답변:
[지식맨]
2014.10.20
비디오 카드가 사양에 비해 부족할 경우 렉이 걸릴수 있습니다. 비디오 카드 확인해 보세요 ID:cognsdk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컴퓨터/게임]제가 사양이 I5 2500 램8g 글픽이 gtx970인데여 서든어택 잘돌아가나여? 렉안걸리고
[연관]
컴퓨터 스펙이 Cpu i5 2320 MB ga h61m ds2v HDD 1테라 그래픽카드 msi gtx 560 ti 트윈프로져 500 파워 2기가 램 윈도우7 64비트 인데 컴퓨터가 너무 느린 것 같습니다 뭐가 이상한거죠.... 그리고 보환할 것 좀 알려주세요 메인보드가 보급형인게 걸리네요
[연관]
[컴퓨터/게임]제가 지금 메인보드를 msi p55 cd53 으로 바꾸고 cpu를 i5 린필드 750으로 바꾸려고 하는데요 원래 슬림형이라 그래픽이 hd7750lp지만 그냥 미들타워 케이스를 쓰고 파워도 맞는걸로 하려고 하는데 케이스랑 파워 조언해주시고 저 견적대로 해도 문제가 없는지 알려주세요~
[연관]
[컴퓨터/게임]I5린필드 GTX460SE 6GB램 으로 돌릴만한 게임 알려주세요 풀옵이 아니어도 상관 없어요 30프레임만 나오면됨
[연관]
컴퓨터렘4기가,cpu i3-3240,하드500기가,그래픽gt650좋나요
[연관]
[컴퓨터/게임]제컴터가 게임:배틀필드4 크라이시스3파크라이4 와치독스 등 E3-1231v3 Ram:8G 메인보드 :Gigabyte GA-H81M DS2V 그레픽카드:R9 280X Vapor-x Tri-x 도시바500g하드 파워:마이크로닉스 cyclonell 600w 입니다 근대제가고사양게임만할건데 메인보드가괜찮은지 또 파워는저걸로 무리없이돌릴수있을까요 메인보드가 제대로성능을끌어낼수있을지궁금합니다
[연관]
[컴퓨터/게임]저번에 게임을하던중 컴퓨터가꺼지는 현상이있는데 요즘들어그현상이 많아졌습니다 해결좀요
인기 질문:
[인기]
중국 나라 이름을 순서대로 알려줄 수 있나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32회차3등당첨금확실히얼마죠?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인파선암이 뭔가요? 증상도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속담배와겉담배차이가뭔가요?속담배하는법과겉담배하는법알려주세요
[인기]
군수의 월급은 얼마입니까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애들이 자꾸 일베충거리는데 일베충뜻이 뭐에요?
[인기]
스포츠토토에서 마핸과 플핸이 무슨뜻?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