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그 여자분을 진짜 좋아한다면, 일단 관계개선부터 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지금 '안 친한데, 연락은 가끔 하는 사이'라고 치면 다음 목표를 잡아보는 거에요. 처음부터 성급하게 다가가면 여자입장에서는 얘가 왜 이러나 싶고 좀 부담스러워 할 수도 있으니까 친구처럼 친근하게 다가가서 어느정도 친해졌다 싶으면, 그다음 꾸준한 애정표현을 해보세요.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관심이 생길지언정, 싫어하는 여자는 없으니까요.
조회수 54 | 2014.10.06 | 문서번호: 21319874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제가 좋아하는 여자가 있습니다<br><br>어떻게 알게되었냐면 친구가 친구를 소개해주어서 몇번 만나보게 되었고 같이 있다보니 <br>좋아졌습니다 그래서 연락도 해보고 지금도 하고있어요 하지만 이여자는 눈치도 0단입니다 <br>제가 표현을 조금 해도 너무 눈치가없습니다<br>지금은 만나고 연락한지도 일주일 조금 넘었습니다<br>어제인가 이여자가 저한테 이상형이 뭐고 여자 몇번 사겨봤냐고 물어보더군요 <br>저는 진짜 너무좋은데 아직 까지 마음을 모르겠네요 어떻게해야할까요
[연관]
좋아하는여자애가있는데 너무친해져서 고백해서차여서 관계가 이상해지면어카죠?
[연관]
내친구랑 똑같네요 초등학교때 너무 놀러서 2년째 좋아하는데 고백도 못하고잇데네요 답장도늦고 얼굴도 그닥별로고 삐쩍말랏는데 그여자애가좋데요 사람이 진심으로 좋아하는사람이 생기면 그게 진심이고 사랑인거에요 고백하세요 차이든 받아주던 시도안해보고는 몰라요 성공하실거에요 여자는 자신에게 관심을가져주고 좋아해주면 관심이가게되잇어요 같은여자로써말씀드리는데 꼭 성공하실거에요!! 싫어하면 카톡답장도안해주고 대꾸도안해요~ 좋아한다면 고백하시는게옳다고생각해요!!
[연관]
좋아하는여자애가 저를좋아하는지안좋아하는지 확실히알수있는법업을가요??? 고백빼고
[연관]
좋아하는여자가있음근데남자친구가음근데그애제가좋아하는걸알고관심이있는데어떻게뺏
[연관]
좋아하는여자가있는데 사람들과 다르게 좋아하는마음들킬까,연락씹힐까봐 연락못하는?
[연관]
좋아하는여자애가있는데 친구라고생각하고 적극적으로다가가는게 말처럼쉽지않네요..
인기 질문:
[인기]
일본 야구는 연장 몇 회까지 가나요?
[인기]
못되쳐먹다 와 못돼쳐먹다 혹은 못되처먹다 와 못돼처먹다 중 뭐가 맞나요?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축구 언더오버 뜻이먼가여?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6.25는 원래 공휴일이었나요??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
딸초의 뜻이뭐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