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의학/건강]중학교3학년때부터 우울증약하고 조울증약 충동장애약을 5년이나 복용해왔는데 성장에 문제되거나 성장이나 키안크진않나요?
조회수 88 | 2014.09.27 | 문서번호: 21294189
전체 답변:
[지식맨]
2014.09.27
네 우울증약이 성장발달에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약물에 의존하시는것보다 혼자 이겨내려하는것이 더 좋을듯합니다. ID:lovex123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의학/건강]중학교3학년때부터 우울증약하고 조울증약 충동장애약을 5년이나 복용해왔는데 성장에 문제되거나 성장이나 키안크진않나요?
[연관]
[의학/건강]중학교3학년이후로 우울증약 복용후 부작용이 심했는데요 그리고 조울증이와서 조울증약을 먹었는데 부작용이 심했어요 충동장애약도 부작용이 심했고요 5년간 약을 꾸준히 복용해 왔는데 약부작용이 심하면 키나 사춘기때 2차성징 성장발달에 문제를 주나요?
[연관]
중학교3학년때 조울증약 먹으면 성장에방해되나요?
[연관]
[의학/건강]우울증약을 2년 조울증약을3년 복용해왔는데요 17살때부터 코가 성장이 멈췄어요. 어떻하죠?
[연관]
[의학/건강]고등학교1학년 인데요 우울증약 복용후 외래로 통원치료 받았는데요 걱정이나 고민이 있어서요 우울증약 부작용이 한번있었는데. 약을 바꿨어요 그다음부터는 괜찮더라고요. 의사선생님은우울증약이 성장발달이나 키크는데 전혀 상관없다고 하시더라고요 정말 우울증약이 사춘기때 2차성징이나세포성장키크는데성장발달에 전혀 영향이나 문제를 안주나요. 지금은약을 점차줄이고있어요 의사선생님 말대로 우울증약이 성장발달에 영향을 안주나요?
[연관]
[의학/건강]중학교3학년때 강제입원으로 우울증약 먹다가 퇴원해서 약을 안먹다가 강제입원으로 우울증약을 먹었고요 다시 약을안먹다가 강제입원으로 의사선생님이 조울증이다해서 조울증약을 먹었거든요 정신과약이 키가 안크나요? 우울증약이나 조울증약 먹으면 키 안크나요? 확실하게 답해주세요
[연관]
제가중학생인데죽음에대한우울증이있어요어떻게해야하죠?
인기 질문:
[인기]
부천에서 월드컵응원하는곳이 어디야??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축구 승무패 2등 당첨금 내역좀
[인기]
토토 당첨금을 수령할때 복방에서 받으려면 꼭 구입한 곳에서만 받아야해요?
[인기]
보헴시가 종류별로뭐뭐있는지 알려주세요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루즈핏의 뜻이뭔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