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힘내세요..님보다 더 안좋은 일이 있어도 사는사람 많아요..자살은 절대 하지마세요..집이 싫으시면 독립을 생각해보세요..
조회수 24 | 2014.09.14 | 문서번호: 21256896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힘내세요 자살을 거꾸로 하면 살자 입니다 자신에게 소중한 사람을 생각 해 보세요
[연관]
힘들어도 힘내세요 죽고싶다는생각하지마시고요 좋은날이 올거에요
[연관]
많이 힘드신거 같은데 힘내세요. 항상 좋은 일이 생기면 그 후에 안 좋은 일이 있고, 안 좋은 일이 있으면 좋은 일이 있는 법이에요. 물론 안 좋은 상황이 끝나지 않을것 같을 때도 있어요. 그런 상황이시라면 최대한 노력하며 견디세요. 끝나지 않을 것 같은 상황이라도 끝나기 마련이에요. 힘든 상황 속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찾으시고 최대한 즐기며 보내세요. 죽으면 그냥 '무' 입나다. 아무것도 없어요. 적어도 20대이실텐데 이뤄놓은 것 없이 그냥 '무'가 되는 겁니다. 살면 안 좋은 일이 있더라도 행복도 있잖아요? 그리고 나중의 행복땐 이 일은 가슴아픈 추억으로 남을거에요. 힘내시고 주변 사람들께 도움을 청하세요. 가족한테 상담하기는 부담스러우테니까 학교선생님이나 상담가 친한 선배혹은 어른께 고민을 털어놓아보세요. 분명 이해해주시는 분이 한 분은 계실거에요. 이 상황 잘 견뎌내시면 좋겠습니다. 자살이 생각날 땐 일단 뒤로 미루고 기분이 나쁘지않을때 차분하게 생각해보세요. 자살을 하는 것이 진짜 좋을지. 난처거나 긴급한 상황, 기분이 안 좋은 상황일수록 잘못된 판단을 할 확률이 커요. 화이팅
[연관]
힘내세요 말만그렇게하는걸꺼에요 죽는생각은 절대하지마세요...
[연관]
죽을생각이면 더 행복하게즐겁게살려고노력해야죠 ㅜ ㅜ
[연관]
힘내세요 벌써 인생다산것도 아닌데 언제간좋은일이 많이있을거에요 또 그런불행안 생각을하면 더슬퍼지닌깐 그런생각하지마시고 죽는다는말 쉽게쓰지마세요 그리고많이힘들면 주변에 친구나부모님과 진지하게 대화를 해보시면좋겠네요^^
[연관]
자살 보다 더 좋은 방법을 찾아 드리겠습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자살은 아닙니다.
인기 질문: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축구 승무패 2등 당첨금 내역좀
[인기]
이초석목사님애대해서 알려주세요
[인기]
축구 언더오버 뜻이먼가여?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로또 5천원 당첨되면 점포에 가서 당첨금 달라라고 하면 되나요?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인기]
24KGF라고 써 있는 게 금인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