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고민상담]혼자있어도 외로움을 잘 타지않고 잘짖지도 않으며 털빠짐이작고 아파트에서 키우기좋은강아지는 어떤강아지일까요?
조회수 220 | 2014.09.11 | 문서번호: 21247110
전체 답변:
[지식맨]
2014.09.11
푸들을 추천해드립니다. 털빠짐도 좋고 똑똑해서 처음 키우기 좋은 견종이기도 합니다. ID:alwaysu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강아지키울건데 털잘안빠지고 집에혼자잇어도 외로움을잘타지안는.강아지는?
[연관]
혼자살고 외출을 자주하신다면 강아지는 일단 안키우시는게 낫습니다 강아지들도 외로움잘타서 주인이 없으면 하염없이 현관앞에서 기다리거나 사고를치며 불안감을 없애기도 하거든요 작은 소형동물, 햄스터,토끼,기니피그,고슴도치등을 추천하구요 고양이같은경우는 놀고싶어할때만 놀아주면되서 혼자있을까 걱정은 안해도되지만 대부분아시다싶이 사고를..ㅎㅎ 전깃줄끊어먹고 벽긁어놓고 혼자잘놀아서 소형동물추천합니다
[연관]
집에서 혼자 잘 노는 강아지는 없을까요?
[연관]
[고민상담]저는 강아지산책을 저희집아파트앞놀이터에서하는데요 일주일에두번씩은 산책하는동안않좋은얘길들어요 물론 목줄도하고요 휴지랑비닐봉지도들고다닙니다. 한번도 강아지 똥도않치운적없고요. 채구가작은편이라귀엽다고 많은사람들이예뻐하고요 하지만 몇몇 아줌마 아저씨들이 강아지는 이렇게 밖에 풀어주면않된다.법에 강아지는안고다녀야한다고 법에써있다하고 강아지는 산책하면서 오줌을찔끔찔끔싸니까 안고다녀야한다면서 강아지를안고다니랍니다 목줄을한상태인데도요.. 저희아파트공고문엔 강아지 배설물을잘치우라고써있고 산책시키면않된다는말은없는데..제가뭘잘못한건가요 진짜강아지는 안고다녀야하고 웬만한모든곳엔 산책시키면않되는건가요? 정말법에그렇게나와있나요?
[연관]
강아지혼자집에있는시간이많은데 강아지는혼자있어도괜찮나염?
[연관]
ㅡ어린강아지를집에이틀동안혼자둬도됨?
[연관]
아파트에서 데리고 살만한 작은강아지 싸게 분양 어디서하나요?
인기 질문:
[인기]
50cc나 100cc 스쿠터도 면허가 필요한가요?
[인기]
아나운서월급은얼마인가~?
[인기]
로또번호 몇개맞아야 5등이예요?!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해수의 연직운동이 뭔가요
[인기]
여자가 음기고 남자가 양기인가요 여자가 양기인가요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
부산역 기차역 안에 흡연실있어요???
[인기]
족보닷컴 이용료 알려조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