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익명 게시판에서 실명 언급한번한거로 명예훼손으로 사이버수사대에 신고당했는데요 캡쳐본과 링크만으로 아이피추적후 누군지알아낼수있나요 아이디탈퇴한상황인데 그뒤에 찔려서 사과했는데 사과는고맙지만 신고취하는안하겠다 하더군요
조회수 599 | 2014.09.09 | 문서번호: 21241313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익명 신고했는데 아무렇지 않아요ㅠㅠ
[연관]
누가익명으로싸이방명록에욕썼는데빡쳐서걍탈퇴했는데신고가능해요?신고하면그사람어?
[연관]
익명제보에 절 신고한데요 도와줘요 만남어플에 닉네임을 그냥 아는아이이름을 사용했는데 어떻게알았는지 누가 저보고 익명제보에 신고한다해서 일단 재빨리 계정삭제했는데 저 경찰에잡히는거에요? 저 어떻게되는거죠?
[연관]
안녕하세요 저는 인터넷으로 카페에서 야한짤을 모자이크처리로 어그로를끌었습니다 제이름을 말하면서 xxx님 음란물유포죄로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했습니다 캡쳐완료 글지우셔도됩니다 하더라구요 어떤 처벌을받나여?ㅠㅠ 바로 사과글올리긴했어요
[연관]
[우리동네]에스크에 'ㅋㅋㅋㅋㅋ요즘에공유쫌탄다고공유구걸잼?ㅋㅋㅋ그전에는인기없었면섴' 가 신고사유되나요?저는 사과글올렸고 죄송하다는말 여러번했는데이님은 제가익명으로 저 글썼다고 심한욕을 하였습니다(아직 이님은 제가 누군지모릅니다 익명이라서)욕을한것은 다 캡쳐해두었구요 사이버수사대에 모욕죄 사이버명예훼손으로신고가능한가요?
[연관]
익명성을믿고 심한욕을들어서 신고를하여도 처벌이안되는데 어떻게하나요
[연관]
익명 게시판에서 욕설을 친 경우 사이버모욕죄,명예훼손으로 고소 당할 수 있나요?
인기 질문:
[인기]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치트코드좀
[인기]
축구 언더오버 뜻이먼가여?
[인기]
스포츠토토에서 마핸과 플핸이 무슨뜻?
[인기]
못되쳐먹다 와 못돼쳐먹다 혹은 못되처먹다 와 못돼처먹다 중 뭐가 맞나요?
[인기]
중국 나라 이름을 순서대로 알려줄 수 있나요?
[인기]
월드컵에서 레드카드로 퇴장당하면 다음경기때 10명에서 경기하나요?
[인기]
메이플 금이간안경 어떻게구하죠?
[인기]
일본어로 야메떼,기무찌 뜻이뭐임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부천에서 월드컵응원하는곳이 어디야??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