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영상통화 화질이 안 좋은데.. 이유가 뭔지..

조회수 107 | 2014.08.24 | 문서번호: 21192762

전체 답변:
[지식맨]  2014.08.24

상대방 카메라 화질이 나빠서 그럴수 있고 통신망 상태가 안좋으면 화질이 나빠질수 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