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지금질문자님이많이힘드신가봅니다.죽음이과연모든고통에서벗어날수있게해줄까요?아닙니다.질문자님에게좋은일은반드시생기니조금만더힘내봅시다.
조회수 46 | 2014.08.05 | 문서번호: 21126385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질문자님이 먼저 죽이면 살해 당할일 없겠죠??^^;;
[연관]
와나쁘네요 질문자들이한질문은 죽는한이있더라도답변해주셔야죠-
[연관]
질문자님들 고생이많습니다
[연관]
질문자님, 죽는 모습을 생각해보시겠어요? 눈을 감고 창문에 떨어져 머리가 터져 피가 흘러나오고 깨진 사이사이에 뇌가 희미하게 보이는 자신의 죽은 모습을 상상해보시겠어요? 죽고싶을 때 죽은 자신의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아름다운 모습인가요? 애절하고 슬픈 모습인가요? 아마 제 생각엔 정말 끔찍하고 역겨운 모습일 것 같습니다. 불행은 불행을 낳는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불행이 처한 현실을 낳았다해서 질문자님까지 불행할 이윤 마땅히 없습니다. 그리고 질문자님, 세상 모든 사람들 저마다의 사정으로 힘들게 살아갑니다. 질문자님보다 더 극악하게 살아가는 사람도 있고, 수십번 자살을 시도해도 끈질기게 살아남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런데 질문자님, 어째서 자살한 사람보다 살아가는 사람들이 월등히 많을까요? 질문자님 죽고 난 후를 생각해보세요. 세밀하게 보았을 땐 변하긴 하겠지만 크게 보았을 땐 여전한 세상일겁니다. 반대로 생각해보세요. 그 많은 자살충동 속에서도 살아서 이 글을 적은 질문자님을 생각해보세요. 가차없이 잔혹한 저마다의 세상이지만 여전히 살아계시잖아요. 자살충동을 없애는 방법은 간단하게도 살려는 의지를 갖는거죠. 질문자님, 불행은 누구나에게 있습니다. 받아들이고 사느냐 배척하고 죽느냐 일뿐이죠. 좋은 꿈 꾸시길 바랍니다.:)
[연관]
질문자님.기운내시기바랍니다.부탁입니다.희망을잃지마세요.
[연관]
질문자님이뭔가챙겨주고싶고동생같지만더감싸주고싶어서그런것일겁니다.좋은거에요.
[연관]
질문자님 겪어봐야 알수도있겠지만 이런경우는 안좋은결말난다고 보시면 돼요 진짜 맘고생하실거임ㅜㅜ
인기 질문: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일본 야구는 연장 몇 회까지 가나요?
[인기]
밍키넷 사이트좀여
[인기]
축구토토승무패12히차4등당첨금
[인기]
24kgf를팔면 가격이얼마나되죠?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축구 언더오버 뜻이먼가여?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속담배와겉담배차이가뭔가요?속담배하는법과겉담배하는법알려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