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친구괴롭혀서학생부가면 어떤징계를받나요

조회수 198 | 2007.06.13 | 문서번호: 209256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6.13

친구를괴롭혀서학생부에 가게되면 진술서를쓰게됩니다.진술서를쓰고난후에 심하시면정학이고 덜심하시면 수업못들어가고학교일해야합니다교무실앞에챙상가따놓고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