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좋나하는사람한테ㅗ백하는방법좀알려주세요

조회수 96 | 2014.05.24 | 문서번호: 20879635

전체 답변:
[지식맨]  2014.05.24

어느정도 호감이생겼을경우 sns나 문자보다는 직접만나서 솔직하게 좋아한다고 말하시면됩니다.우물쭈물하다가 다른사람이고백할수도있습니다.화이팅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