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제가 반에서 조용하고,존재감이없는데능력같은건 좋아요그럼 애들이 저를 어떻게생요?
조회수 56 | 2014.04.18 | 문서번호: 20720143
전체 답변:
[지식맨]
2014.04.18
자신의 장점이 있다는 건 좋은거에요 모든 사람이 다 똑같을 순 없어요 조용한 성격이신 것 같은데 분명 좋아해 줄 사람 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우리반에 나대는애들을 어떻게하면 조용히시켜요?
[연관]
애들이 저를 너무 만만하게 봐요.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연관]
저..정말 강하게 , 자신감 있게 살고싶어요. 제가 예전부터 게속 학교에서 친구들이랑 애기할때도 막 자신감 있게 말을 잘못해요. 근디 요즘은 말도 잘하고 하긴하는데 문제가 친구들이랑 애기할때도 "응 아니야" 이딴소리 등... 짓거리고 내말 무시하고 특히 게임애기 할때나 이럴때 , 저도 아는(하는)게임애기를 해서 대화를나눌때 "너 이거모르잖아" , "야 애들아 재 이것도모르면서 아는척한다" , " 게임 접어라" 등.. 이런말들을 해서 기분 진짜 나빠서 뭐라고 짓거리면 기속 반박하고 욕해대고 그래요 ㅠㅠ 애들이 저를 너무 만만하게보는데 어떻해 하는방법 없을까요..ㅠㅠ 또한,애들이 저한테 뭐라고 (욕설 등...)할때 그것이 대해 대처하거나 반박하는 방법좀알려주세요 ㅠㅠ 네이버이서 자신감 얻는법 찾아서 해봐도 잘 안되요 ㅠㅠ
[연관]
일진들은조용하고존재감없는아이들한테는관심없나요?
[연관]
애들이랑 어색해서그러는데 어떡해야할까요ㅜㅜ 게다가제가조용한성격이라..ㅠ
[연관]
호감이 있어서 그런거 아닐까요? 다른 애들보다 자신에게 유독 장난을 많이 치면 좋아할수도 있습니다
[연관]
동생들이랑 싸고가깝고좋은데로 놀러갈수잇는곳없나여?
인기 질문:
[인기]
삐삐시대의 숫자암호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메이플 금이간안경 어떻게구하죠?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6.25는 원래 공휴일이었나요??
[인기]
축구중계라디오채널은??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딸초의 뜻??!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