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데 이틀후에 저한테 연락왓어요 뭐죠?
조회수 70 | 2014.04.18 | 문서번호: 20719992
전체 답변:
[지식맨]
2014.04.18
아직 헤어진지 모르는 것은 아닐까요? 확실하게 헤어졌다고 말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햇는데 이틀후에 저한테 연락왓어요.
[연관]
그런데 왜다시 저한테 연락이온걸까요?
[연관]
거기서전화해서 저한테 전화해달라고 할수없어요?
[연관]
다하더라구요.그럼 저한테 오는 건가요? 근데 며칠이 지나도 연락도 없고...어떤
[연관]
저한테전화하신거예요??왜요?
[연관]
전남친이랑 저번주에 3개월만에 연락와서 만난 여자예요. 만나서 그냥 어떻게 지냈는지 그런 얘기했고, 궁금해해서 달라진 제 생활을 조금 이야기 해주었어요. 그리고 분위기는 괜찮았어요. 저한테 갑자기 키스 하려해서 당황한거 빼고는요... 근데 이제 일주일인데 아직 아무런 연락이 없네요. 저한테, 다음에 또 커피마시자, 밥먹자, 편하게 봐요 라고 말했어요. 그리고 헤어질때 택시 타면서도 저한테 그럼 다음에 또 봐요! 하고 갔어요. 과연 이 남자 저한테 또 연락 올까요? 전 우리 이별할 당시에 죽을힘을 다해 매달려봤고, 자존심이고 뭐고 다 버려가면서 까지 잡았던 입장이라, 더이상 그렇게 먼저 연락 하고 그럴 용기가 하나도 없어요. 그래서도 안될것 같고... 그래서 전 기다리기만 할 수 밖에 없는 입장인데요. 또 제가 한번 연락 받았다고 다시 먼저 연락하거나 하면 상대가 아직도 날 못잊었네 하며 부담스러워 도망갈지도 모르구요. 그래서말인데, 이남자 또 연락 올 가능성 있어보이시는지 궁금해요. 스킨쉽 한게 조금 마음에 걸리고 불안해오. 보고싶다고 해서 한번 봤으니, 보고싶던 욕구가 풀려서 더는 절 안보고싶어할까요?
[연관]
다시며칠있다 저한테 연락해서.. 그런게걸려서 잘있구 잘자구 이런건지
인기 질문: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까지 16강 진출횟수 알려주세요
[인기]
로또 5천원 당첨되면 점포에 가서 당첨금 달라라고 하면 되나요?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여자가 음기고 남자가 양기인가요 여자가 양기인가요
[인기]
24KGF라고 써 있는 게 금인가요?
[인기]
축구중계라디오채널은??
[인기]
애들이 자꾸 일베충거리는데 일베충뜻이 뭐에요?
[인기]
최근 자살한 남자연예인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