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심부전증 땜에 내과 갔다왔는데 한곳에서는 심부전이라 하고 다른내과에서는 심리적인

조회수 47 | 2014.04.01 | 문서번호: 20649464

전체 답변:
[지식맨]  2014.04.01

두병원의진단이다르기때문에좀더큰병원으로가셔서진단을다시받아보시는게좋을것같네요.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