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GTA5라는게임을 하고있는데요.팅겨서요 유선으로해도자꾸팅기네요.어쩌죠?

조회수 106 | 2014.03.18 | 문서번호: 20577398

전체 답변:
[지식맨]  2014.03.18

gta5는 전작에비해 맵이 더넓어진데다 고사양게임이라 프레임이 많이떨어져서 멈추고 한다고 합니다. 게임자체 사양이 높아서 그렇다네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