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전 학교인데 자리배치가 좀 잘된것같아요 멀리 있네요 ㅋㅋ

조회수 49 | 2014.03.07 | 문서번호: 20532383

전체 답변:
[지식맨]  2014.03.07

맞아용 교문에가까이있으면선생님눈에좀잘띄거든요^^교단에최대한멀리..문과는멀리인 뒷자리가 제일 좋아요 ㅎㅎ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