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부산대는 리더십전형안뽑나요?

조회수 129 | 2014.03.02 | 문서번호: 20513657

전체 답변:
[지식맨]  2014.03.03

부산대학교에는리더쉽전형으로 학생을 뽑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