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강아지를 처음 인데요 직장인이라 낮에 혼자 집에 두는 부분에 있어서 어떻

조회수 257 | 2014.02.17 | 문서번호: 20437516

전체 답변:
[지식맨]  2014.02.17

저도강아지를 키우는데 종에따라 다르겟지만 보통 혼자두면 외로움을타거나,집안을 흐트리는등 문제를일으킬수있고요성격상에도 좋지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