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엑소 립밤 재입고 2월 4일 맞나요?

조회수 578 | 2014.02.04 | 문서번호: 20376766

전체 답변:
[지식맨]  2014.02.04

원래는발렌타인데이기념으로2월14일에나오게될제품이었는데미리나온거라매장에딱한박스씩만입고가?었다고합니다2월14일이후에원래예정대로재입고된다고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