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여자인데요점이잇어요 오른쪽눈밑에 언더라인그리는쪽아랫부분중간에한개,눈밑에(애교

조회수 404 | 2014.01.05 | 문서번호: 20226526

전체 답변:
[지식맨]  2014.01.05

눈아래의 점은 관상으로 보았을때 이성문제로 많은 고통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