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씨발 내가뭔저 다가가라고? 난 이게싫어 꼭 잘나가다 이런상황 있다니까

조회수 54 | 2013.12.08 | 문서번호: 20116932

전체 답변:
[지식맨]  2013.12.08

왜욕을하시는진모르겠지만제가봤을땐부정적으로생각하시는면이있으신거같네요.현실적으로말씀드리면그런부정적으로생각하시는면을고치시는게좋을거같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