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국제대학교엔터테인먼트계열케이팝전공 괜찮은가요?다닐만한가요

조회수 187 | 2013.12.07 | 문서번호: 20113340

전체 답변:
[지식맨]  2013.12.07

케이팝은한류열풍으로세계인을상대로넓은무대를펼치고있는만큼신선한과라고생각되고추천드리고싶습니다.학습하시기재밌고신선하실것입니다.괜찮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