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직장동료남자랑 만나고있는데 새로들어온 남자에게 저랑 만나고있다고 말을 했다네요
조회수 73 | 2013.10.23 | 문서번호: 19967375
전체 답변:
[지식맨]
2013.10.23
어떤 의도에선지는 몰라도 그런얘기를 한다는건 좀 이해할 수 없는 상황이네요. 그 말로 인해 헤어질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직장동료가 직장남자 관심이 있어 하는 행동들
[연관]
직장동료가남자친구를 많이사랑한다면다른분을찿아보는거좋을거같네요
[연관]
남자랑 친해지는 방법좀여 ㅠㅠ
[연관]
직장동료 사이이면서 매우 친한 사이 입니다 집이 같은 방향이라 비슷하게 끝나면 같이 텍시타고 들어갑니다 간혹 술한잔도 하고 여럿이 뭉치기도 합니다 서로 애인이 없었지만 제가 먼저 여친이 생기게 되었는데 얼마가지 못해 헤어졌고 반데로 동료여자분이 남친이 생겼습니다 여기서 고민들이 생겼습니다 중간에 만은 분들이 둘이 잘해보라고 하셨었는데 전개인적으로 직장 동료는 애인을 만들지 않기 때문에 거리를 두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자꾸 생각이 나서 고민스러운데요 제가 남자친구 있는 여직장동료분을 좋아하는감정이 생각이 생겨나는건지 외로워서 그런건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좋은감정이 생긴거라면 진심을 얘기해야 되는지 고민이네요 여러분이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연관]
직장동료 사이이면서 매우 친한 사이 입니다 집이 같은 방향이라 비슷하게 끝나면 같이 텍시타고 들어갑니다 간혹 술한잔도 하고 여럿이 뭉치기도 합니다 서로 애인이 없었지만 제가 먼저 여친이 생기게 되었는데 얼마가지 못해 헤어졌고 반데로 동료여자분이 남친이 생겼습니다 여기서 고민들이 생겼습니다 중간에 만은 분들이 둘이 잘해보라고 하셨었는데 전개인적으로 직장 동료는 애인을 만들지 않기 때문에 거리를 두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자꾸 생각이 나서 고민스러운데요 제가 남자친구 있는 여직장동료분을 좋아하는감정이 생각이 생겨나는건지 외로워서 그런건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좋은감정이 생긴거라면 진심을 얘기해야 되는지 고민이네요 여러분이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연관]
남자랑정자랑어떻게만나요???
[연관]
나를가지고놀고밀당한그남자에게해주나쁜말들
인기 질문: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삐삐시대의 숫자암호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이초석목사님애대해서 알려주세요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딸초의 뜻이뭐져
[인기]
은교엑기스몇분인가요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인파선암이 뭔가요? 증상도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