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가와서싸우다두마리다죽고마지막에낭떠러지에잇는나무에올라가서죽을위기에놓엿는데밑

조회수 111 | 2008.01.12 | 문서번호: 1990593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1.12

꿈에서누군가가죽는것을보는것또한일반적으로길몽으로풀이합니다.사람을죽이거나자기자신이죽을위기에놓이거나,피를많이흘리며죽는것을보거나하는것모두길몽입니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