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키158에 몇 키로가 적당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조회수 89 | 2013.08.10 | 문서번호: 19767447
전체 답변:
[지식맨]
2013.08.11
키에서 100을 뺀 수치에 0.9를 곱한 수치가 표준체중이 되는 공식입니다. 52킬로가 적당하지만, 여자분이시면 48정도면 이쁘실거예요.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키158에는몇키로정도되어야되나?
[연관]
키158에 42키로면어떤건가요?
[연관]
키158에몇키로되야말라보이나요
[연관]
키158에 55키로면 요???
[연관]
키158에47이적당한건가요?
[연관]
키 158인데...
[연관]
키가158이면보토몇키로이어야해요??
이야기:
더보기
[BL]
재벌 3세의 비밀스러운 전속 요리사입니다
[생존]
편의점 CCTV에 찍힌 괴생명체
[로판]
하녀로 환생했더니 전생의 약혼자가 집사였다
[로판]
버림받은 공녀인줄 알았더니 용의 약혼자였다
[생존]
아파트 주차장에서 좀비가 나타났다
[로맨스]
전남친이 내 회사 신입사원으로 왔다
[회귀]
전생에는 대기업 회장이었다
[일상]
우리 동네 편의점 알바생의 충격적인 정체
[대체역사]
고려시대 청자에서 발견된 USB
[로맨스]
소개팅남이 전생의 원수였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