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강남 토익학원등록한지 일주일넘었는데 영수증받지않았는데지금 가서받을수있나요

조회수 129 | 2013.07.01 | 문서번호: 19656612

전체 답변:
[지식맨]  2013.07.01

네 물론 등록한 자료가있으니 지금가시더라도 영수증 발급이 가능하십니다.^^ 좋은하루 되시기바래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