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4일째 생리를 안해요...남친이랑 관계 했을때 (대략 1주일 전) 질외사정으로 한번 하고 나머지는 다 피임햇어요...가임기는 아니였구요... 아니면 14시간 비행기 타고 온지 지금 2주 정도 됫는데 시차 적응도 안한체 매일매일 외출하고 새벽에 깨고 그래서 피곤한건지 그런가 싶기도 하구요... 생리 증상 (가슴붓기 배통증 감정기복) 이런것들도 다 잇는데 이게 임신증상이라고도 해서... 불안하네요...
조회수 20 | 2013.06.27 | 문서번호: 19651579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4일날 생리예정인데 임신인지 궁금해요
[연관]
생리예정날에 관계를가졌는데 4일째 생리를 안하고있습니다 ㅠㅠ 임신인가요?? 질외사정했어요
[연관]
생리하고잇는4일이댓는대 질내사정을햇내요 두번이나햇는대 임신확률좀요ㅠㅠ
[연관]
[의학/건강]5월1일성관계날이고 질외사정했어요 4월 15일날 생리했으니까 이번예정일도 15일로 잡고있는데 몇일전엔 아랫배가 아주아팟고 지금 가슴만지면 몽우리잡힌듯 딱딱하고아프고 얼굴에 뾰루지가 3일에걸쳐 3개가낫어요 이거 임신일까요 생리전증상일까요
[연관]
생리가 4일지연됫던날에 질내사정을햇는데 가임기와 임신확률을알려주세요
[연관]
여자친구가 5월 3일날 생리가 끝나구 저랑 4일날 피임없이 관계를 가졌습니다. 질외사정했구 아예 느낌오기전에 불안해서 빼서 제가 혼자해서 사정했습니다. 생리예정일은 6월 1일 이었는데, 지금 3일인데도 생리를 안하네요... 한 일주일전부터 생리 전 증상은 있었습니다. 가슴이 아프고 허리도 간간히 아프다고 하더라고요...임신가능성이있나요? 그 때 첫경험이어서 여친 처녀막이 찢어져서 피가 조금 나왔었습니다
[연관]
null
인기 질문:
[인기]
애들이 자꾸 일베충거리는데 일베충뜻이 뭐에요?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32회차3등당첨금확실히얼마죠?
[인기]
토토 당첨금을 수령할때 복방에서 받으려면 꼭 구입한 곳에서만 받아야해요?
[인기]
축구 승무패 2등 당첨금 내역좀
[인기]
보헴시가 종류별로뭐뭐있는지 알려주세요
[인기]
부산역 기차역 안에 흡연실있어요???
[인기]
로또 5천원 당첨되면 점포에 가서 당첨금 달라라고 하면 되나요?
[인기]
일본어로 야메떼,기무찌 뜻이뭐임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