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남중애들은여친가지는게어렵나요??

조회수 157 | 2008.01.10 | 문서번호: 1963874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1.10

아무래도 학교만 다니고, 다른 교외활동을 안한다면, 여자친구를 사귈 기회가 적은 것이 사실이겠죠. 그러나, 교회도 나가고, 학원도 다니고 많이 활동하면 가능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