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학교만 다니고, 다른 교외활동을 안한다면, 여자친구를 사귈 기회가 적은 것이 사실이겠죠. 그러나, 교회도 나가고, 학원도 다니고 많이 활동하면 가능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