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특C언어코드를 엑셀Vba로 사용가능하게 할수있는 컨버터같은 것이 있나요?

조회수 44 | 2013.06.08 | 문서번호: 19626590

전체 답변:
[지식맨]  2013.06.08

C언어와 VBA는 애초에 언어코드 자체가 달라서 자동으로 변환해주는 컨버터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