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가돌보기를잘하는데...무엇이좋을까요?

조회수 41 | 2013.06.06 | 문서번호: 19624225

전체 답변:
[지식맨]  2013.06.06

진로를 물으시는 거라면 유아교육과를 가셔서 보육원 선생님이 되보시는건 어떨까 하네요. 동물 관련학과도 추천합니다. 지식맨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