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XP씨디에서인터넷도깔수있죠?

조회수 143 | 2008.01.10 | 문서번호: 1962020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1.10

xp설치하시면대부분의인터넷이자동으로연결됩니다xp에서랜카드를자동적으로잡아주는경우도있지만랜카드드라이버를잡지못할경우수동으로해주셔야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