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저 어제 sk lte요금제로 개통해 사용중인데여 그런데 데이터는 매월1일에들어오나요?
조회수 224 | 2013.05.22 | 문서번호: 19607411
전체 답변:
[지식맨]
2013.05.22
매월 1일 SKT LTE 요금제 기본제공혜택이 새롭게 생성되면서 데이터혜택도 그때 새롭게 생성됩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안녕하세요~ 늦은밤 수고하시네요 SKT LTE 요금제인데 요금이 매월1일에 들어오나요?
[연관]
skt LTE 데이터요금이 매달1일인가요?
[연관]
제가 skt lte팅34요금제인데요 1달에1GB인데 안쓰면 다음날에 없어지는데요.데이터 쿠폰으러충전한데이터도 없어지나여 아니면 이월되나요
[연관]
제가 skt lte 72요금제 쓰는데 sk도 이월되나요??
[연관]
저가 어제모바일로 lte무한85로요금제를 바꿨는뎁, 그전에가입한요금제데이터량경고가터서 자세히보려고t월드에들어가니깐벌써기본제공량이들어와있그,제가456mb썻다고나와있더라고요~어제요금제바꾸고 음악무료이용권이랑다른것들이어제부터되긴했습ㄴ다~그런데폰요금을9월달에바꾸게되면10월1일부터적용되는게아닌가요?요금내는날짜는22일이고,데이터설정날짜단위가 1일부터말까지로되어있습ㄴ자
[연관]
[고민상담]저가 어제모바일로 lte무한85로요금제를 바꿨는뎁, 그전에가입한요금제데이터량경고가터서 자세히보려고t월드에들어가니깐벌써기본제공량이들어와있그,제가456mb썻다고나와있더라고요~어제요금제바꾸고 음악무료이용권이랑다른것들이어제부터되긴했습ㄴ다~그런데폰요금을9월달에바꾸게되면10월1일부터적용되는게아닌가요?요금내는날짜는22일이고,데이터설정날짜단위가 1일부터말까지로되어있습ㄴ자
[연관]
skt lte요금은 매달1일에들어오는건가요 아님 일수계산인가요??
인기 질문: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인기]
월드컵에서 레드카드로 퇴장당하면 다음경기때 10명에서 경기하나요?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6월25일에예전에공휴일이었나요?
[인기]
일본 야구는 연장 몇 회까지 가나요?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12히차4등당첨금
[인기]
일본야구는연장몇회까지하나요?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