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재어판에서뭐눌려야 바이러스없에죠?

조회수 51 | 2013.01.20 | 문서번호: 19437041

전체 답변:
[지식맨]  2013.01.20

제어판에 들어가셔서 프로그램추가/제거를 누르신후 해당 바이러스프로그램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