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신대방삼거리역에서 다산디지털단지역까지 환승해서가는법좀요..

조회수 85 | 2012.12.22 | 문서번호: 19381360

전체 답변:
[지식맨]  2012.12.22

신대방삼거리7호선승차후, 가산디지털단지도 7호선이기때문에 환승이 필요없습니다. 가산디지털역 7번출구로 나와서 가산디지털단지역 1호선까지 약 276m도보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