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치아교정에 너무쪼이는데어케해야하나요??

조회수 22 | 2012.11.27 | 문서번호: 19334850

전체 답변:
[지식맨]  2012.11.27

치아가움직이고있다는증거이구요.쪼이고나면이가다시적응할때까지아플수도있습니다..적응기간이좀필요하구요.넘아프면치과가서조치를취해달라해보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