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남녀공학을다녀야되는논리적인두가지이유좀알려주세요 연애나그런거빼고

조회수 40 | 2012.11.26 | 문서번호: 19331129

전체 답변:
[지식맨]  2012.11.26

1.폭력분위기좀줄어듭니다.남학교여학교보단공학이좀더화기애애합니다2.이성을대하는방법이나그들을이해할수있게됩니다.여학교나온애들은남자에환상을갖더라구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