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가 방구를 너무 많이 자주끼고 냄새가 매우 심한데 무슨병인가요??ㅠ

조회수 262 | 2008.01.08 | 문서번호: 1927709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1.08

방구는대부분밥을과다하게빨리?먹으면방구가자주나와요육식을먹으면방구소리는적지만,냄새가심하고채식을먹으면방구소리는크지만,냄새는덜나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