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두원공대1차수시예비번호받으면어떻게되는건가요

조회수 140 | 2012.10.25 | 문서번호: 19261597

전체 답변:
[지식맨]  2012.10.25

수시에서 예비번호를 받으시면 입시처에서 합격자한테 전화를 해 등록을 할꺼냐고 포기할꺼냐고 전화를 줍니다그때 포기를 한다면 예비1번부터 충원전화가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