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남자체형에서여자체형가는법은??

조회수 87 | 2012.10.17 | 문서번호: 19241754

전체 답변:
[지식맨]  2012.10.17

아무래도 살이별로없고 선이 가늘고 피부가좋고 나올때는나오고 그러면 여자체형이에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