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성장기때 산삼먹으면 키 많이 커요?
조회수 226 | 2012.10.11 | 문서번호: 19227760
전체 답변:
[지식맨]
2012.10.11
청소년들의 성장과 두뇌 활동에 좋다고는하는데 반드시 키가 많이큰다는 이야긴 없습니다.
[무물보AI]
AI 답변:
내용을 더 확인하려면 클릭하세요 →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ㄴ [질문]
성장기 때 산삼 먹으면 키 크나요?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성장기에 음식 많이 먹으면 키가 크나요???
[연관]
성장기에 과일주수 먹으면 키않큰다던데 몇g 이상먹으면 않된다던데 몇이죠
[연관]
성장기때 오미자차를먹으면 키가잘안자라나요??
[연관]
수면제먹으면 키가줄어드나요?
[연관]
성장기인데요 볼살빼려고운동하고저녁안먹을라하는데먹는게 키 더 크나요?
[연관]
성장기에는 뭐든지 잘 먹어야한가요???
[연관]
초유먹으면 키가 많이 크나요?
이야기:
더보기
[생존]
편의점 CCTV에 찍힌 괴생명체
[로맨스]
전남친이 내 회사 신입사원으로 왔다
[회귀]
10년 전 로또 당첨번호를 외우고 있었다
[일상]
알고보니 우리 옆집이 재벌 3세였다
[로판]
황제의 독약 시험관이었는데 황후가 됐다
[일상]
우리 동네 편의점 알바생의 충격적인 정체
[현대]
서울역에서 던전이 열렸다
[대체역사]
1988 서울올림픽에 북한이 참가했더니
[생존]
지하철 막차에서 시작된 재앙
[BL]
차기 회장님이 계약직 인턴에게 무릎 꿇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