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내일2~3쯤나갈껀대 긴팔이좋을까요?반팔이좋을까요?운동도할탠대...요

조회수 11 | 2012.09.19 | 문서번호: 19173428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9.19

내일오후24도로,오후2~3시면한낮이라반팔이셔도충분하실것입니다.운동도하실것이면반팔추천해요.저녁에도돌아다니실거면가디건하나가져가시는것추천!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